참고: 2011년 폐점되어 지금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얼마전 TV에서 삽겹살 달인편이 있었다. 삼겹살의 최종 달인을 3명중 한명을 결정하는데 그 중 한 달인이 주방장인 삼겹살 집이다. 아쉽게 최종 삼겹살 달인에서 탈락했지만 그 실력과 열정은 뛰어나 보였다.

집 근처에 있어 예전에 새로 생겼을 때 한번 가보고 이번 방송을 보고 또 가게 되었다. 평범한 삽겹살 집인줄 알았는데, 달인이 만드는 삼겹살이라 하니 또 다른 느낌이다.

달인의 삼겹살 집 고기나무는 구리시 수택동의 주택 단지에 위치하여 인근 주민이 주 고객이다. 개업 한지 얼마 안되서 깨끗한 분위기이다.


TV에서는 삼겹살을 이용한 여러 메뉴를 보여 주었는데, 이 중 실제론 등심돈까스밖에 없었다.


우리는 생삽겹살 2인분을 주문 하였다.


적당히 두툼한 삽겹살이 나왔다.


반찬은 깔끔한 접시에 반찬들이 옹기종기 나온다. 보통 삼겹살집의 누렇게 익은 접시와 좀 지저분한 분위기에 비하면 청결 및 정갈함에 좋은 점수를 주고싶다.


굴이 제철이라, 무절임에 생 굴이 올려져 나왔다.


반찬 수는 많지 않으나, 이 정도면 충분하다.


쌈 싸먹을 상추와 깻잎등 야채와 파절이가 나온다.


삼결살이 노릇노릇 익어간다. 마늘도 종지에 달달 볶아지고 있다.


잠시 후 계란찜도 나온다.


삼겹살에 파저리를 얹어 쌈을 싸먹는다. 고소하고 담백한 삼겹살에 상큼한 파저리가 절묘히 조화되어 입안에 퍼진다.


공기밥을 시켜 구수한 된장찌게도 함께 먹는다.


또냐는 마무리로 메밀국수를 주문 하였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와 깨끗한 분위기이다. 특히 주인장님이 엄청 친절하고 신경도 많이 써 주어서 기분이 좋다.


달인 출연 이후 맨 밑에 광고 한줄 더 늘었다. 달인의 육회 다지는 솜씨와 칼질하는 솜씨는 한석봉 어머니보다 빠르다.


크리스마스시즌이라 트리의 전구가 반짝거린다.



두 번째 출연에서는 한중일 달인 삼국지 편에서 한국을 대표로 육회를 만드셨다.
다음엔 꼭 육회를 먹어봐야 겠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구리시 수택3동 | 고기나무
도움말 Daum 지도

설정

트랙백

댓글

  • BlogIcon 이선희 2015.01.07 10:31 답글 | 수정/삭제 | ADDR


    e

    저희 아버지께서는 항상 무서운 분이셨습니다.

    무섭게만 하셔서 제가 스트레스를 받아서 열이몸에 더 많이 나면서 뇌에도 열이나서 피가 마르고 해서 빈혈이 심했습니다.

    아버지께서 공부 못한다고 혼내시면 항상 무서우면서 스트레스 받았습니다.

    이렇게 스트레스 받아서 뇌에 피가 마르면 기운이 뇌에 없습니다.

    뇌에 기운이 없으면 침해 알츠하이머나 또는 외우기등이 안됨니다.

    아버지께서는 공부를 안한다 못한다고 혼내지만 마십시요.

    아버지께서 자상하게 자식들한태 말씀 하시면서 대화를 많이 하십시요.



    공부를 했을때는 어떤 직업에 일을 하면서 살게 될것인가 자세히 설명하십시요

    공부를 안했을대 어떤 직업에 일을 하면서 살게 될것인지도 설명을 자상하게 하십시요 .

    가족기리 모여서 외가집 같은 분위기로 닭고기 튀겨서 드시면서 부모님에 사랑이 듬쁙 담긴 좋은 말씀들 많이 하시면서

    자식교육 시키십시요 부모님과 조부모님 에 사랑을 듬쁙 받고 자란 아이는 항상 자신감에 차있습니다.

    자신감이 있는 아이는 도전정신이 아주 투철합니다.무엇이든 노력하면 안돼는일이 없다라고 자신합니다.

    자신을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조부모님과 부모님이 게시기 대문에 항상 든든합니다.



    조부모님과 부모님께서 항상 아이에 편이 돼어서 아이를 훼방노는 누군가로부터 지켜 준다는 생각으로 자신감이 있으면서

    항상 밝게 자라남니다.사랑을 받지못하고 혼만나고 자라면 아이는 커갈수록 비틀어지면서 자신감이 없는 아이로 자랍니다.

    그렇게 자라면 문제아로 자라게 됨니다.

    tv에서 의사선생님 말씀이 닭고기는 외우기를 잘하는 효능이 있답니다 . tv에서 초등학생이 매일 닭고기를 먹었더니 시험보면 백점만 맞았답니다.

    제가 머리가 아프고 열이나거나 골이 텅 빈것 같으면서 아플때 또 골이 흔들거리면서 아플대 머리가 지끈 지끈 하면서 아플대

    머리에 기운이 없었습니다. 이럴때 자꾸만 까먹어 버리고 할때 침해가 유발이 돼거나 알츠하이머 에

    닭고기를 기름덩어리를 제거를 한후 씻어서 소쿠리에 받혀서 흔들어서 물끼를 뺀후

    스텐레스 후라이 펜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닭고기를 키친타올에 물끼를 닦아서 넣고 기름이 끌으면 최하 약불로 줄인후



    후라이펜에 두껑을 덥지 마십시요 수증기가 뚜껑에 올라가서 물이 기름에 떨어지면 기름이 튀어서 데는 수가 있습니다.

    뚜껑 대신 키친타올을 두겹접어서 덥으십시요. 그러면 기름이 튀지 안습니다.

    최하약불로 튀겨야 속까지 다익습니다.노릇노릇 하니 구워지면 불을끈후 1분후에 고기를 뒤집으십시요 .

    노릇노릇 튀겨지면 드실때 구운소금에다가 후추를 약간만 희석해야 후추에 향내만 나고 후추에 매운맛은 안나게 희석해야 됨니다.

    소금과 후추에 비율이 소금이 백이면 후추는 일이여야 됨니다.이렇게 해서 드시면 후추에 향과 맛과 고기에 맛을 즐길수가 있습니다.

    후추를 많이 너으면 후추에 매운맛은 위장에 부담을 줄수있습니다.

    닭고기를 드시고 소화가 잘 안되면 매실액을 물에 희석해서 함께 드시면 소화가 잘돼면서 속이 편안합니다.제가 경험했습니다.

    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