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 산책을 마치고 저녁 시간이 되어갔습니다.

공원 앞 상가에 새로 오픈한 자장면 집이 있어, 이곳에서 저녁을 해결하기로 했죠.

해나를 데리고 처음 외식입니다.



아빠: '해나야, 우리 얼른 밥 먹고 집에 들어가자~'
해나공주: '아~나도 배고픈데...'



아빠: '조금만 기다려...엄마하고 빨랑 먹을께~'
해나공주: '알았어, 아빠~'



해나공주: '근데 뭐 시킬 꺼야?'
아빠: '음...아빠는 달콤한 자장면을 좋아하고, 엄마는 매콤한 짬뽕을 좋아하지...그리고 둘 다 탕수육을 좋아한단다...ㅋㅋ'



해나공주: '와~뭔지 몰라도 맛있겠다...'
아빠: '엉~ 근데 해나공주는 우유 먹어야지~'



해나공주: '나 그럼 다음에 이유식으로 자장면 먹을래~'
아빠: '엉~그럼 안 되는데...'



해나공주: '해나 빨랑 커서 아빠랑 자장면 먹고 싶어요!!'
아빠: '그래~어서 무럭무럭 자라렴~우리 공주님!'



'육아일기 > 1. 탄생. 그리고 일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주님~ 목욕해요  (12) 2010.10.24
심심한 하루  (8) 2010.10.22
엄마를 미행하다  (6) 2010.10.21
아빠~자장면 먹고 싶어요~  (12) 2010.10.20
장자못 공원으로 산책 갈까요?  (9) 2010.10.18
응애~우유 주세요~  (14) 2010.10.15
머리 들기가 너무 힘들어요  (14) 2010.10.14
겨울모자 화보촬영 현장  (15) 2010.10.13

설정

트랙백

댓글

  • BlogIcon 서현엄마 2010.10.20 10:48 답글 | 수정/삭제 | ADDR

    우연히 서핑하다 해나공주 사진보고 팬이 되었어요~ 어찌나 이쁜지 매일매일 업뎃된거 없나 들여다보고 갑니다
    울 공주님은 집에서 뭐 하실까.... 일한다는 핑계로 잘 놀아주지도 않고 사진도 많이 안찍어주는데
    남 딸내미(?)나 보면서 흐뭇해하는 이 못된엄마를 우리 이쁜이가 미워하지나 않을까 걱정입니다~
    아직 이유식 전인가봐요. 늦어도 6개월 부터는 시작하셔야 해요. 그러면 엄마는 더 힘들어질건데~ ㅋㅋ
    해나보면 왠지 이유식도 잘 먹어줄듯~
    하루하루 커가는 해나공주님 항상 흐뭇한 마음으로 보고있어요~ 아프지말고 쑥쑥 잘 크렴 ^^

    • BlogIcon Anki 2010.10.21 00:51 신고 수정/삭제

      우와~팬이 있다니 더 열심히 올려야 겠네요~ㅎㅎ
      서현이는 해나보다 훨씬 언니인가 봐요~
      해나는 이제 5개월이라 이유식을 준비해야 할 때인데...빨리 준비해야 겠네요~
      늘 행복하시고 종종 방문과 댓글 기대할께요~
      서현이도 건강하게 쑥쑥 자라길 기도합니다~~~ㅎㅎ

  • BlogIcon 서녕이 2010.10.20 20:57 답글 | 수정/삭제 | ADDR

    아궁..오늘은 해나 공주님 살인미소를 못보네요^^;;

    그래도 호기심 가득한 표정이 너무 사랑스러워요~ㅎㅎ

    • BlogIcon Anki 2010.10.21 00:52 신고 수정/삭제

      아~근래에 살인 미소가 보기 힘들어요...
      뭔 고민이 있나...
      대신 코믹한 표정 연기를 보여드렸네요...ㅎㅎ

  • BlogIcon jun's mom 2010.10.20 23:27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해나공주님 요즘에 부쩍 많이 큰 느낌이예요~^^
    이목구비도 더 뚜렷해진 것 같고..ㅋㅋㅋ
    아으~ 요런 이쁜 딸이라면 당장이라도 또 낳고 싶어요 ㅋㅋㅋㅋㅋ
    오늘도 해나 잘~보고 가요~^^

    • BlogIcon Anki 2010.10.21 00:54 신고 수정/삭제

      매일 보는 우리 부부는 잘 모르겠던데...
      종종 방문하시는 이웃님께서 많이 컷다고 하는걸 보니,
      가끔 옛 사진을 꺼내봐야겠어요...ㅎㅎ

  • 해나공주 표정 너무 너무 귀여워요~^^ ㅋ
    오늘도 해나공주님과 함께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BlogIcon Anki 2010.10.26 00:30 신고 수정/삭제

      장딴지님도 두 따님과 즐거운 주말 보내녔나요??
      이번 한 주도 즐겁게 보내세요~~~ㅎㅎ

  • cofbs 2010.10.21 09:32 답글 | 수정/삭제 | ADDR

    귀여워라!!!!ㅋㅋㅋㅋㅋㅋ진짜 많이 컸네요...맨날 눈팅만 하다가....예쁜 해나 보고 글 남겨요~~ㅋㅋㅋㅋ저도 곧 조카가 생기거든요...그래서 아이에게 관심이 많다능~~

    • BlogIcon Anki 2010.10.26 00:31 신고 수정/삭제

      힣히히
      관심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행복한 하루요~~

  • BlogIcon 꿈의극장 2010.10.21 13:40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이유식으로 자장면... 한참을 웃다갑니다^^ 해나공주 너무 귀여워요^^

    • BlogIcon Anki 2010.10.26 00:32 신고 수정/삭제

      아~또 자장면 먹고싶어지네요~~~ㅎㅎ
      또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