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님이 기어다님에 따라 날이 갈수록 사진 찍기가 어려워집니다.

기지 못하고 그저 누워서 바둥바둥 거릴 때는 수월하게 초점도 맞추고

노출도 보정하고 구도도 다양하게 시도를 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사진 찍으려 카메라를 들이대면 해나공주는 호기심에 카메라 앞으로 엉금엉금 기어와서

아빠가 애지중지 다루는 카메라를 조절 안되는 손으로 마구 때립니다.

특히 렌즈는 늘 먼지 없이 깨끗히 유지해야 하는데, 이 녀석의 한방이면 지문으로 잔뜩 얼룩지죠.

오늘도 아빠는 호호 입김을 불며 렌즈에 얼룩진 지문을 닦아냅니다.

해나공주 덕분에 렌즈에 광이 납니다...



해나공주: '아빠! 심심한데 같이 놀아줘요...'
아빠: '그럼 사진찍으며 놀까요?'



해나공주: '예쁘게 찍어주세요...(엉금~엉금~)'
아빠: '워~~~해나공주! 그만 다가와요...'



해나공주: '카메라 속에 해나공주가 들어있네요...신기하다!!!'
아빠: '워~~~가까이 오면 다쳐요!!!'



해나공주: '그런데 이건 뭐에요~~~'
아빠: '워~~~그건 카메라 스트립이죠...위험하니깐 잡지 마요~~~'



아빠: '어! 그건 렌즈 캡인데~'
해나공주: '(화들짝) 이것도 만지면 안되요?'



해나공주: '아빠! 치사해요! 나 사진 안 찍을래요!!! (퍽!!!)'
아빠: '컥~~~해나공주...아빠 또 렌즈 닦으러 갔다 올게요...'



설정

트랙백

댓글

  • BlogIcon 건이맘 2011.03.04 08:48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렌즈 비상령이네요 ㅎㅎㅎㅎ 헤나가 손 닿는 곳은 다 경계령 ㅎㅎㅎ

    • BlogIcon Anki 2011.03.07 00:21 신고 수정/삭제

      삐뽀삐뽀~~
      오늘도 경계령 울렸습니다~~~^^

  • BlogIcon 굴뚝 토끼 2011.03.04 08:58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마지막 사진은 파파라치 쫓아내는 영화배우 포즈네요...ㅋㅋㅋ
    지난 댓글에서는 엉뚱한 무늬를 적었네요.
    가끔 저는 손이랑 머리가 따로 논다는....^^

    • BlogIcon Anki 2011.03.07 00:22 신고 수정/삭제

      그러고보니 파파라치의 사진같네요...
      아빠는 파파라치??ㅎㅎ

  • BlogIcon ★안다★ 2011.03.04 09:17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하하~매일 렌즈 닦아도 좋으니 해나공주같은 딸 하나만 있었으면 하네요~^^
    즐거운 금욜 보내세요~^^

    • BlogIcon Anki 2011.03.07 00:22 신고 수정/삭제

      주말 잘 보내셨나요?
      베스트 인터뷰글 잘 봤습니다~~
      그리고 꽤 미남이시더군요~~~^^

  • BlogIcon 컴미 2011.03.04 09:23 답글 | 수정/삭제 | ADDR

    아웅~~
    해나공주~~~
    너무 귀엽네요..아웅~~*^^*
    해나공주와~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BlogIcon Anki 2011.03.07 00:25 신고 수정/삭제

      늘 봐도 귀여운 공주님이네요...(딸바보아빠)
      주말 잘 보내셨나요?^^

  • BlogIcon 돌이아빠 2011.03.04 09:40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ㅎㅎㅎ 퍽!~ 저도 렌즈 종종 닦아줘야 하는데 ㅋㅋ
    귀여운 해나 공주 오늘도 너무 너무 예쁩니다~

    • BlogIcon Anki 2011.03.07 00:26 신고 수정/삭제

      집에서도 렌즈 후드를 껴야 할까요...ㅎㅎ
      주말은 잘 보내셨죠?^^

  • BlogIcon 조똘보 2011.03.04 09:45 답글 | 수정/삭제 | ADDR

    전 제 몸도 잘 안닦기 때문에 ㅎㅎㅎ
    저는 일터가 니콘 센터 바로 근처라 집에 갈 때 들러서 닦아 달라하고 받아서 집에 오곤 합니다.
    사실은 렌즈 잘 열지도 않아요. --; 게을러서 사진 찍는 횟수가 줄어서요.

    • BlogIcon Anki 2011.03.07 00:27 신고 수정/삭제

      오~
      그거 참 편하네요~~~
      참...블로그는 모바일에서도 최적으로 잘 보입니다~~^^

  • BlogIcon 하결사랑 2011.03.04 09:54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ㅎㅎㅎ 진짜 멀지 않았습니다. 저도...
    한결이 엉덩이 들썩들썩 하는데 왜 무서울까요 ㅋㅋ

    • BlogIcon Anki 2011.03.07 00:27 신고 수정/삭제

      한결이도 이제 엉덩이 들썩이며
      시동 거는군요!!!
      조심하세요~~~^^

  • BlogIcon 베베 2011.03.04 09:57 답글 | 수정/삭제 | ADDR

    크크크....
    카메라 아끼시는 분들은 렌즈가 굉장히 중요하다고하던뎅..ㅎㅎ
    더 중요한 해나공주님이 만진다는데 뭐..^^;;

    아...전 잘 모르는데요...
    호호~하고 입김을 불어 닦음 안좋다고 어디서 봤어요....ㅠ.ㅠ
    습기가 찬다던가..??
    저도 모르고 맨날 글케 닦았는뎅..^^;;

    • BlogIcon Anki 2011.03.07 00:28 신고 수정/삭제

      그래도 일단 지문을 지워야 하길레...
      가장 빠른 방법이죠~~~~ㅎㅎ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 BlogIcon 놀다가쿵해쪄 2011.03.04 11:28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누워있을땐 참 사진찍기 좋았는데....ㅎㅎ

    • BlogIcon Anki 2011.03.07 00:29 신고 수정/삭제

      참...
      그 때가 좋았는데...
      이제 더 빨라질 해나공주를 어쩌나요??^^

  • BlogIcon 피오피퀸 2011.03.04 11:29 답글 | 수정/삭제 | ADDR

    치~~~해나야 이 쪽으로 건너오렴
    해나가 모델 안 해주면 카메라 렌즈 깨끗히 닦으나 마난데 뭐 그치!!!!ㅋㅋ
    이 아줌마가 물감가지고 놀 수 있게 해줄께!!!!
    아빠, 엄마한테 바이 바이 하고 와라^^*

    • BlogIcon Anki 2011.03.07 00:30 신고 수정/삭제

      앗!
      피오피퀸님에게 해나공주 뺏기지 않으려면...
      아빠가 더 잘해줘야겠당~~~ㅎㅎ

  • BlogIcon chocomom 2011.03.04 12:30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ㅋㅋ일주일 사이 더 예뻐진거 같아요~~
    전 예전에 수빈이가 만져 얼룩이 진 렌즈가.....깨진 거라 착각해서 수리 맡길 뻔 했답니다.ㅡㅡ;;;
    어쩜 이리도 예쁠까요~~해나공주~~~
    한번 안아보고 싶어 죽겠어요~그냥 흐흐흐

    • BlogIcon Anki 2011.03.07 00:30 신고 수정/삭제

      어렵게 이사하셨더군요~~~
      이제 좀 안정은 찾으셨나요???
      주말도 잘 보내셨죠???^^

  • BlogIcon 하~암 2011.03.04 12:59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요즘 블로그에 사진올린다고....뭐만 해도..잠깐만 하고..사진기를 들고 나오니..
    큰딸이...짜증을 내면서..사진좀 그만찍어..그러더군요...ㅋㅋ
    헉~~찔리는 마음...ㅋㅋ 그래도..다 추억이야..
    디카가 생기고 나선...감당못하는.사진 장수...ㅋㅋ 그때 그때..인화하세요..^^

    • BlogIcon Anki 2011.03.07 00:31 신고 수정/삭제

      맞아요~감당 못하는 사진 장수...
      참...가족앨범을 만들어서 좀전에 예약 포스팅했네요~
      낼 기대해주세요~~~^^

  • BlogIcon 담빛 2011.03.04 13:44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ㅎㅎㅎ
    해나공주의 손길을 너무 거부하지 마세요~~

    • BlogIcon Anki 2011.03.07 00:32 신고 수정/삭제

      거부하고 싶지 않은데...
      공주님 이야기를 쓰려면 사진기도 필요하네요~~~^^

  • BlogIcon 러브멘토 2011.03.04 15:05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닦을 렌즈가 없는 아빠입니다. 얼른 하나 장만해야 할텐데...ㅠ.ㅠ
    제가 눈이 높아서 쉽게 구매를 못하네요

    • BlogIcon Anki 2011.03.07 00:34 신고 수정/삭제

      눈을 낮추고 발이 고생 할수도 있겠죠~~~
      저도 업글하려고 기다리는 제품이 있네요~~~ㅎㅎ

  • BlogIcon 솜다리™ 2011.03.05 12:50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어릴쩍부터 카메라를 보고 자라니..
    나중에 커서 사진은 잘 담을듯 하내요^^

    • BlogIcon Anki 2011.03.07 00:35 신고 수정/삭제

      공주님 커서는 디카가 골동품 될지도 모르겠네요...
      그 때는 3D 사진이 나올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