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나와 윤우가 만났습니다.

열흘 차이 나는 두 녀석은 태어나면서부터 종종 둘이 같이 제 사진 속에 담기곤 하였죠.

같이 나란히 누워 바둥거리던 모습도 담겼고,

서로 뒤집기 하려 애쓰던 모습도 담겼고,

같이 앉아 있는 모습도 담겼죠.

이랬던 녀석들이 이제는 두 발로 번쩍 일어서서 만났습니다.




해나공주: '윤우, 안녕!'

 



윤우: '해나, 안녕! 그동안 살도 많이 붙어 알통도 나오는구나!'




해나공주: '너야말로 몰라보게 튼튼해졌군!'




윤우: '난 이제 걸어 다니는 게 더 익숙해.'
해나공주: '와~좋겠다. 난 아직 잘 걷지는 못하는데.'




해나공주: '그 대신 엄마 지갑 여는건 잘해!'




해나공주: '윤우야! 용돈 필요하면 어서 말해.'




 

쌍둥치럼 똑같이 자라나는 두 녀석들을 보면

늘 즐겁습니다. ^^ 

설정

트랙백

댓글

  • BlogIcon ★안다★ 2011.07.21 08:28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제가 한국을 비운 사이에...해나와 윤우의 만남이 매우 잦았군요~^^
    아~해나공주 모습 오랜만에 보니...반가움에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ㅠㅠ
    캐나다 여행 다녀 오느라 노랜만에 인사 남깁니다~잘 지내셨죠?

    • BlogIcon Anki 2011.07.22 00:55 신고 수정/삭제

      ㅎㅎ
      둘의 만남은 태어나면서 부터 잦았죠~
      캐나다 다녀오셨군요~
      어쩐지 한동안 잠잠하시더니...ㅎㅎ
      캐나다 여행기가 기대됩니다~^^

  • BlogIcon 롤링패밀리 2011.07.21 09:35 답글 | 수정/삭제 | ADDR

    해나공주...제가 용돈이 필요해요~~~~ 여기 소~오온~~~ >.<

    • BlogIcon Anki 2011.07.22 00:57 신고 수정/삭제

      해나공주: '얼마면 되요? 제 이자가 비싸긴 한데...'
      ㅋㅋ

  • BlogIcon 다고은 2011.07.21 09:53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두아이 너무 귀여운데요.
    어릴적부터 함께 커온 친구가 있다는건 돈독한 우정을 만들어 줄것 같아요

    • BlogIcon Anki 2011.07.22 01:00 신고 수정/삭제

      ㅎㅎ
      요즘처럼 혼자 자라는 아이들에겐 친구가 필수인거 같아요.
      둘은 일부 같은 피가 흐르니 우정도 돈독하겠죠~^^

  • BlogIcon 은이엽이아빠 2011.07.21 10:41 답글 | 수정/삭제 | ADDR

    해나공주도 엄마 지갑 초토화시키기를 잘하는군요..ㅎㅎ
    핑크색 모자가 잘 어울립니다..^^

    • BlogIcon Anki 2011.07.22 01:02 신고 수정/삭제

      잠금장치를 돌려야 열리는데 어찌어찌 잘 여네요.
      아빠지갑은 잠금장치도 없는데...^^

  • BlogIcon 로사아빠! 2011.07.21 11:39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ㅎㅎㅎㅎㅎ
    저희딸도 지갑 테러1등이지요~
    주워놓고보면 어딘가 모르게 카드가 나오고 말이죠^^

    • BlogIcon Anki 2011.07.22 01:03 신고 수정/삭제

      ㅎㅎ
      자꾸 지갑안 물건을 던져서...
      저흰 포인트 카드들이 어딘가 모르게 없어지네요...T.T

  • BlogIcon 하결사랑 2011.07.21 12:24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와...윤우봐라...ㅋㅋㅋ
    토실토실...건강하게 크고 있네요.
    울 한결이랑 해나 공주님도 함 만나보게 해주면 좋겠어요

    • BlogIcon Anki 2011.07.22 01:04 신고 수정/삭제

      윤우가 역시 성장이 빠르네요~
      이젠 자유롭게 걸어다니니깐요.
      해나공주가 한결이랑 만나면
      "해나와 한결의 만남" 시리즈가 되겠네요~^^

  • BlogIcon 담빛 2011.07.21 14:06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오랫만에 해나친구 등장이네요^^

    • BlogIcon Anki 2011.07.22 01:10 신고 수정/삭제

      ㅎㅎ
      오랜만에 등장해서 그새 많이 자랐죠? ^^

  • 대한모 황효순 2011.07.21 14:52 답글 | 수정/삭제 | ADDR

    아이들은 서로 통하는 어른들은 모르는게 있은듯~ㅎㅎ
    해나공주님 이모두 용돈 필요해~~^^

    • BlogIcon Anki 2011.07.22 01:11 신고 수정/삭제

      ㅎㅎ
      아이들은 아이들이 알아보나봐요~
      대한모님도 용돈 받으려면 줄 서세요~^^

  • BlogIcon 소잉맘 2011.07.21 16:54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해나공주가~ 잘 아는군요~
    집안에서도 썬캡을 쓰고 있는 것을 보니~
    그래 피부는 어려서 부터 관리를 해야 하는거야~
    이모도 원단을 사야하는데~ 용돈좀 줘~안될까?

    • BlogIcon Anki 2011.07.22 01:11 신고 수정/삭제

      ㅎㅎ
      용돈 받으려면 줄서야되요~
      저를 포함해서 대기순번 4번이네요~^^

  • BlogIcon 아레아디 2011.07.21 18:11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외모관리에 많은 신경을 쓰나봐요..ㅎ
    지금부터 관리해서 얼마나 미인이 될려는지,,ㅎ

    • BlogIcon Anki 2011.07.22 01:12 신고 수정/삭제

      ㅎㅎ
      아직은 관리할 정도는 아니고~
      일단 쑥쑥 자라야 할텐데...^^

  • BlogIcon DanielKang 2011.07.21 22:37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해나공주님~~~ 저도 돈은 좋아하는데...... ^^;;;;;

    • BlogIcon Anki 2011.07.22 01:13 신고 수정/삭제

      아~
      DanielKang님도 용돈이 필요하시군요.
      저를 포함해서,
      지금 대기순번 5번입니다~^^

  • BlogIcon 저수지 2011.07.21 23:49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어렸을 때부터 만나던 친구끼리라 그런지
    사이가 좋아보이네요.

    • BlogIcon Anki 2011.07.22 01:14 신고 수정/삭제

      ㅎㅎ
      아직은 사이가 좋은데,
      몇 개월 지나면 서로 자기 주장하고 다투기도 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