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에 안경 쓰는 사람이 많지 않지만 해나공주는

시력이 매우 나쁜 아빠 덕에 어려서부터 안경이란 물건의 존재를 알고 있었죠.

갓난 아가였을 때도 아빠 안경을 잡는 것이 특기였고,

좀 커서 아빠랑 장난칠 때도 좀 불리하다 생각되면 아빠 안경을 잽싸게 잡아채 아빠를 GG 시킵니다.


처가엔 해나공주 외할아버지가 신문 볼 때 쓰는 돋보기 안경이 있죠.

해나공주 손에 닿을까 봐 탁자 위에 올려 놓는데 역시 해나공주는 귀신처럼 안경을 찾아냅니다.



해나공주: '아빠, 해나공주가 할아버지 돋보기안경을 찾았어요!'




해나공주: '이거 쓰면 작은 것도 다 크게 보인 데요.'




해나공주: '영차...'




해나공주: '영차...'




해나공주: '아! 아빠 키가 엄청나게 커졌네요...'
아빠: '오~ 정말?'




해나공주: '안녕? 진드기야? 거기서 뭐 하니?'
아빠: '오~놀라워라.'




해나공주: '안녕? 거미야? 그 틈새에서 뭐하니?'




해나공주: '아~거기다 알을 낳고 있구나.'



해나공주: '아빠! 다음 달에 거미 가족이 많이 늘어날 거 같네요.'




해나공주: '돋보기안경 쓴 거 엄마한테 자랑해야지...'




해나공주: '아...그런데 땅이 자꾸 올라오네요. (어질어질)'




해나공주: '땅아 거기 멈춰있어. (어질어질)'



해나공주: '나랑 부딪칠 뻔 했잖아. (어질어질)'




해나공주: '엄마가 어딨더라? (어질어질)'




해나공주: '우리 엄마랑 같이 외할아버지 집에 온거 맞죠? (어질어질)'




해나공주: '아빠, 그런데 낮에도 별이 보이나요? (어질어질)'





ㅎㅎ

할아버지 안경 쓴 해나공주.

어릴 적 보던 만화 닥터슬럼프의 아라레가 생각나네요.








'육아일기 > 2. 힘차게 일어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을 든 꼬마 숙녀  (23) 2012.02.24
카메라  (18) 2012.02.22
여보세요? 누구세요?  (17) 2012.02.20
뱅글뱅글 할아버지의 돋보기안경  (19) 2012.02.16
설날 그리고 가족  (24) 2012.02.13
처음 맛보는 짜장면  (29) 2012.02.09
아빠의 도시락  (29) 2012.02.06
엄마 놀이  (32) 2012.01.31

설정

트랙백

댓글

  • BlogIcon 연한수박 2012.02.16 07:41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정말요^^ 귀여운 아라레 같아요~

    • BlogIcon Anki 2012.02.19 22:00 신고 수정/삭제

      ㅎㅎ
      사진 볼때마다 아레라가 생각나더군요~~~
      그럼 전 박사님!! ^^

  • BlogIcon 굴뚝 토끼 2012.02.16 08:39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안그래도 안경 뒤집어 쓴 것 보고 아라레 생각했는데 싱크로율 대박입니다.^^

  • 2012.02.16 08:40 답글 | 수정/삭제 | ADDR

    비밀댓글입니다

    • BlogIcon Anki 2012.02.19 22:01 신고 수정/삭제

      ㅎㅎ
      대충 뭔가 사건이 터진거 같던데...
      함 관심있게 어떤 내용인지 알아봐야겠군요~~~
      여튼 사람이 많으면 역시 바람 잘날 없나봐요~^^

  • BlogIcon 은이엽이아빠 2012.02.16 09:51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ㅎㅎ 아라레하고 싱크로율 100%에요 ㅎㅎㅎㅎ
    ㅋㅋ 귀요미 해나에요...^^

    • BlogIcon Anki 2012.02.19 22:02 신고 수정/삭제

      ㅎㅎ
      아레라랑 닮은거 같아서..
      아내에게 아레라모자 사달라고 조르고 있죠~ㅎㅎ

  • 영낭자 2012.02.16 09:58 답글 | 수정/삭제 | ADDR

    ^^
    울 쭈니도 외가댁가면 할아버지 안경 쓰고 다녀요~ㅋㅋㅋㅋ
    눈 버린다고 후딱 뺏기는 하지만 그게 그렇게 신기한가봐요~요 녀석들~

    • BlogIcon Anki 2012.02.19 22:03 신고 수정/삭제

      ㅎㅎ
      안경이 뭐가 그리 신기한지...
      제발 가지고만 놀고
      나중엔 절대 안경 쓰지 않기를~~~^^

  • BlogIcon 담빛 2012.02.16 10:57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ㅎㅎ
    저런건 숨겨도 잘 찾는다니까요~^^

    • BlogIcon Anki 2012.02.19 22:03 신고 수정/삭제

      ㅎㅎ
      정말 아이들은 숨겨논 물건 찾는데 귀신에요~~~^^

  • BlogIcon 소인배닷컴 2012.02.16 17:07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ㅋㅋㅋ 정말 어지러웠겠는데요.
    어디서 찾았을까요. ㅋㅋ

    • BlogIcon Anki 2012.02.19 22:04 신고 수정/삭제

      ㅎㅎ
      심지어는 쇼파 틈 사이에 넣어놓은 아이폰도 잘 찾지요~~^^

  • BlogIcon 레종 Raison. 2012.02.16 21:32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ㅋㅋㅋ 안경쓰면 어지러워요...
    근데 애들은 왜 안경을 거꾸로 쓸까요.

    • BlogIcon Anki 2012.02.19 22:04 신고 수정/삭제

      ㅎㅎ
      그러게요...
      안경 좋아해서 알없는 테만 사줬는데...
      얼마못가 테가 부러졌어요..T.T

  • BlogIcon 생기마루 2012.02.17 11:22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ㅋㅋㅋ 안경 거꾸로 쓰면 불편할텐데 용자네요!
    아이들은 안경이 신기한가봐요. 저도 안경쓰는데 애기들 안고 있으면 자꾸만 뺏으려고 하더라구요^^;

    • BlogIcon Anki 2012.02.19 22:05 신고 수정/삭제

      ㅎㅎ
      저도 지금까지도
      해나공주에게 안경을 종종 뺏기지요~~~ ^^

  • BlogIcon 와이군 2012.02.20 01:07 신고 답글 | 수정/삭제 | ADDR

    왜 그렇게 안경을 좋아라하는지 원~ ^^
    저희 아들녀석은 주말에 늦잠자면 안경들고와서 씌워줍니다.
    물론 손자국은 듬뿍 선물로 안겨준다죠~
    해나 공주님 안경 불편해요~
    절대 쓰지마요~~~ ^^